베트남 호치민 가족과 자유여행시 추천하는 추천하는 가성비 호텔!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여행

베트남 호치민 가족과 자유여행시 추천하는 추천하는 가성비 호텔!

by asia trip 2024. 2. 19.
반응형

얼마 전에 사진 촬영을 위해 베트남 호치민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4성급 호치민호텔로 시설 및 서비스 좋음

 

호치민가족자유여행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바로 숙소인데요.


저는 인물과 제품사진 촬영하러가는 여행이다 보니 좀 더 신경 써서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수많은 곳 중 제가 선택한 곳은 호치민 메콩강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리버사이드호텔이에요.


무려 4성급 호치민호텔로 수영장과 프라이빗 공간이 우수하다고 소문난 곳이죠.


저는 호텔스닷컴 어플 통해 최저가로 예약했는데 금액대도 착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주변 관광지 접근성 용이함

 

 

리버사이드 호텔은 벤탄시장 통일궁 전쟁박물관 등 유명 명소들과 가까이 자리 잡고 있지만 택시로이동 가능해요.

 

관광 일정 소화하기도 편하고 여러모로 이점이 많아 무척 흡족스러웠답니다.

 

관광지와 가깝지만 조용한 호텔이라서 편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야외 수영장 보유한 호치민수영장호텔

 

 

 

리버사이드호텔에는 실외대형 풀이 운영되고 있는데요.규모도 크고 물놀이 즐기기엔 충분했고 리버뷰를 감상하며 여유 부리기 좋았어요.

 

수심 1.6m 정도 돼서 성인 기준 가슴 높이까지 오니까 신나게 놀 수 있었답니다.  
깊은 곳은 2m도 있으니 수영장 이용할 때 주의하셔야해요.

 

아이 동반하신 분들은 안전상의 이유로 반드시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메콩강 요트 투어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체크인시 요트 출발 시간과 이용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어요.


호텔에서 바로 출발하는 요트라서 저렴하게 이용가능해요.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요트 투어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제공

베트남 자체가 인터넷 속도가 느린 편이라고 들었는데 여긴 전 객실마다 빵빵한 와이파이 설치되어있어서 불편함 전혀 못 느꼈어요.

 

속도도 빠르고 끊김 현상 없어서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했네요.이런 세심한 배려 하나하나가 고객 입장에서는 감동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체크인 시간이랑 체크아웃 시간 조식 레스토랑 영업시간 등등 기본적인 정보 다 나와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거예요.

 


(아 참 레이트 체크아웃 신청하시는 분들 꽤 계시던데 미리 말씀하시면 추가 요금 지불 후 연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성비 훌륭한 호치민호텔 찾고 계신다면 저는 리버사이드호텔 강추드리고 싶어요.

 


전체적으로 흠잡을 데 하나 없었고 부대시설 완벽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랍니다.




호텔내에 레스토랑에서 먹는 점심과 커피도 맛있음

호치민자유여행 중 묵었던 리버사이드 호텔은 4성급인데 비해 가격이 굉장히 저렴했어요.

 

점심때는 호텔내 바에서 햄버거스테이크와 커피등을 즐겼어요.

 

저녁때는 바(Bar)로도 운영되더라구요.


룸 컨디션 좋고 방이 2개인 호치민가족여행 숙소호치민 리버사이드 호텔은 방과 주방 거실공간까지 있어요.


거실+방 구조로 되어있는데 공간이 넓어서 단체 여행시 너무 좋을 듯 해요.


다음번에 호치민가족여행 가게 되면 꼭 다시 묵고 싶은 곳이에요.

 

 

근처에 한인 식당이 있고 여행하기 좋은

 

호치민가성비좋은호텔주변에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맛집 몇 군데 있는데 전부 도보로 이동 가능할 만큼 가까워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깔끔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어요.

 



가격 대비 훌륭한 호텔로 강력 추천합니다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베트남 호치민 리버사이드호텔의 솔직한 후기를 전해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이곳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의 유튜브 입니다.

 

동남아 베트남으로 여행싱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 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FqGAm4YkycoWdb1nxQtS5w

 

주로혼자떠나는아시아여행

주로 혼자 떠나서 직접 체험한 아시아 여행 채널입니다. 태국, 일본, 한국, 베트남, 필리핀등으로 주로 여행을 다녔어요.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 모두 있어요. 베트남 호치민으로 정보는 제가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