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야시장 길거리 음식
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

방콕 야시장 길거리 음식

by asia trip 2022. 10. 7.
반응형
반응형

방콕은 야시장이 화려했다.

 

해외여행에서 야시장은 색다른 즐거움이었다.

 

 

 

야시장 입구는 사람들의 만남의 장소였다.

 

https://youtu.be/EC4wwOEhEl8

 

태국 음식은 정말 다양했다.

 

야시장에 파는 해산물은 싱싱해 보였었다.

 

 

해산물을 선택하면, 즉석에서 요리를 만들어 준다

 

가격도 많이 저렴하다.  

 

태국 야시장에서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보는 즐거움이 있다.

 

 

 

 

태국은 12시가 넘어가면 술을 살 수가 없다.

 

야시장에서 음식을 사서 호텔에서 마실 수 있다.

 

야시장 근처에서 택시를 잡기는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라 할 수 있다.

 

 

 

 

주로 해산물 요리가 많다.

 

태국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나라이니만큼,

해산물 요리도 다양했다.

 

 

 

 

 

 

사진으로 남겨둔 음식은 다 먹어 보았는데,

맛이 모두 좋았었다.

 

 

 

 

 

 

생크림 위에 과일을 올려놓은 빵.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내가 선택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요리해서 줬다.

 

야시장에 상점마다 테이블이 있어서,

맥주와 함께 먹고 나오면 된다.

 

 

 

 

 

 

치킨 종류도 다양했다.

 

태국도 매운 음식을 잘 먹는 나라이기에,

매운 치킨도 괜찮았었다.

 

 

이렇게 커다란 연어도 즉석에서 잘라서 판매한다.

 

연어의 가격도 저렴하기에,

연어를 좋아하는 사람은 태국여행에서 연서 샐러드를 마음껏 맛볼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